Medisay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병원 업무에 최적화된 병원 맞춤형 채팅

'병원'이라는 특수한 상황에서도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꼭 필요한 기능만 담았어요!

검색

대화 중 찾고 싶은 메시지가 있으신가요?
채팅방 내에서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를 포함하는 메시지로 이동해요.

회수

상대방의 읽음 여부과 상관없이 이미 전송한 메시지를 회수해요.

답장

원하는 메시지를 길게 누르거나 우클릭하면 메시지에 답장을 남길 수 있어요.

캡쳐

버튼 하나만 누르면 쉽고 빠르게 메디세이 화면을 제외한 화면 영역을 캡쳐해서 전송할 수 있어요.

공지

원하는 메시지를 공지로 등록하거나 새로운 공지를 직접 작성하여 채팅방 상단에 공지로 등록해요.

자주 쓰는 용어

자주 사용하는 용어들을 편집하고 설정하여
필요한 상황에 빠르게 메시지를 전송해요.

읽은 멤버 확인

내가 보낸 채팅 메시지를 읽은 멤버와 읽지 않은 멤버를 확인할 수 있어요.

첨부

보내고 싶은 사진, 동영상, 파일이 있다면? 드래그 앤 드롭으로 빠르게 전송해요.

'폐쇄형 주소록'을 통해 안전하게 주소록을 관리

병원 업무용 주소록을 통해 공과 사를 구분하고,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도록 개발했어요!

주소록

우리 병원만의 폐쇄형 주소록이에요. 관리자가 직접 설정한 동료의 정보를 확인해요.

직원검색

찾고싶은 구성원의 이름, 부서, 전화번호를 검색하고 구성원의 정보를 확인해요.

즐겨찾기

업무 중 자주 소통하는 구성원들을 즐겨찾기 멤버로 설정하고 빠르게 찾아요.

접속 동료만 보기

현재 로그인 된 구성원들 리스트만 확인하여 빠르게 소통할 수 있어요.

바로 소통

주소록에서 원하는 동료를 찾고, 채팅 또는 쪽지로 빠르게 소통해요.

중요한 정보를 담아 전달할 수 있는 '쪽지'

병원용 공지사항, 주요 정보 등을 전달할 수 있는 쪽지 기능을 통해 채팅과는 또다른 소통 방식을 제공해요!

쪽지 작성

채팅과 또다른 소통 방법인 '쪽지'를 사용하여 조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어요.

중요 쪽지

중요한 내용이 담긴 쪽지에는 '중요 표시'를 설정하여 상대방에게 쪽지를 보내요.

파일 첨부

쪽지를 작성하며 이미지, 문서 파일을 첨부하고, 상대방에게 쪽지를 보낼 수 있어요.

회수

상대방의 읽음 여부와 상관없이 이미 전송한 쪽지를 회수할 수 있어요.

읽음 확인

본인이 보낸 쪽지의 상대방 수신 여부를 확인이 할 수 있어요.

재발송

전체 또는 안읽은 사람을 대상으로 같은 쪽지를 다시 발송할 수 있어요.

병원 조직문화 공간을 만들어가는 '소셜'

소셜을 통해 병원 공지사항을 빠르게 전파하고, 구성원들끼리 자유로운 소셜을 생성하여 우리병원만의 소통 문화를 만들어가요!

우리병원 소셜

병원 모든 구성원이 함께 입장되어 있어 공지 등을 할 수 있는 소셜(게시판)이에요.

MY소셜

구성원 누구나 생성 및 초대가 가능하고 이용이 가능한 소셜(게시판)이에요.

글 작성

텍스트, 파일&이미지 및 설문 등을 첨부하여 글을 등록하고 구성원들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어요.

소셜 채팅

MY소셜에서 같은 소셜에 속한 구성원끼리 채팅을 통한 소통을 할 수 있어요.

양식 소셜

물품신청, 현황보고와 같이 별도 양식폼을 제공하는 소셜을 활용할 수 있어요.

'전자결재'를 통해 우리병원 결재 문화를 가볍게

종이 서류로 진행되던 결재 절차를 스마트폰 하나로 해결하여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으면 시간적인 효율도 높아져요!

'전자결재' 기능은 부가서비스 입니다.
결재 양식

기본 제공하는 양식 외 관리자가 직접 병원 양식을 생성하여 사용할 수 있어요.

결재 작성

간단히 '제목-결재선-요약정보'의 입력 만으로도 결재를 올릴 수 있어요.

나의 결재 현황

메인화면에서 최근 30일간 발생한 나의 결재 목록(진행, 반려, 종결, 받음)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결재 처리 요청

결재자의 결재 처리가 지연될 경우, '결재처리요청' 알림을 발송할 수 있어요.

결재 리스트

카드형 UI로 쉽고 빠르게 결재 내역을 확인하고, 바로 처리가 가능해요.

모바일 결재

PC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결재 작성 및 처리가 가능해요.

병원과 개인의 중요한 '일정'을 쉽게 공유

메디세이 '일정'은 병원의 스케줄을 등록하고 공유할 수 있고,
기존 관리하기 번거로웠던 교대 근무표 역시, 스마트폰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요!

'일정관리' 기능은 부가서비스 입니다.
캘린더

병원, 의사, 공유 일정 및 내 일정과 근무 내역 등을 하나의 캘린더에서 확인해요.

병원 일정

병원 공식 일정을 전체 직원 캘린더에 관리자가 일괄 등록, 관리해요.

의사 일정

의사와 관련 직원을 매칭하여 의사의 일정을 한번에 등록, 관리해요.

공유, 내 일정

나의 일정을 직접 등록하고, 동료들과 일정을 공유할 수 있어요

간호사 근무표

우리 병원의 근무유형을 설정하고, 근무표를 생성하여 바로 공유해요. 나와 동료의 근무를 확인하고 일정 변동 알림을 받을 수 있어요.

구성원의 행복한 병원 근무를 위한 '인사관리 시스템'

메디세이 '인사관리'의 5가지 기능을 통해 구성원의 인사 정보를 관리하고, 병원 구성원들의 다양한 인사 정보에 대한 욕구를 해결할 수 있어요!

메디세이 '인사관리'의 5가지 기능을 통해 구성원의 인사 정보를 관리하고,
병원 구성원들의 다양한 인사 정보에 대한 욕구를 해결할 수 있어요!

'인사관리' 기능은 부가서비스 입니다.
인사 공지

병원 직원들을 대상으로 병원의 인사 공지를 한번에 전달해요.

직원 정보

직원들의 인사정보를 등록·관리할 수 있어요. 직원은 본인의 인사정보를 쉽게 확인해요.

급여정보관리

급여정보를 등록·관리하고 직원은 급여내역과 명세서를 확인할 수 있어요.

휴가 관리

휴가발생 및 사용내역 관리를 하며, 전자결재와 연동하여 휴가 차감 처리를 할 수 있어요.

출퇴근 관리

모바일로 출근, 퇴근 시간을 기록해요. 관리자는 직원들의 출퇴근 내역을 관리해요.

제증명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등의 증명서를 신청하고, 발급된 증명서를 다운받아요.

메디세이라면 우리 병원도 변화합니다.

병원 행복의 첫걸음, 메디세이로 시작하세요!